가족 건강을 위한 천연 디톡스

추운 겨울 동안 활동량은 적어지고, 그에 비하여 필요 이상 많이 먹은 분이라면 새해를 맞아 소홀했던 건강관리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체내에 축적된 불필요한 지방과 노폐물, 독소를 제거하면서 동시에 여러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건강관리 방법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으로 건강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디톡스’입니다.

디톡스(detox)란?

특히 그 중에서도 장 내 노폐물 제거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를 하고자 합니다. 캘로그 시리얼의 발명자로 유명한 캘로그 박사는 현대의 모든 병은 문명병이며, 문명병이라고 말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질병은 사실은 변비로부터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고대 이집트의 의학에서부터 시작해서, 동서 고금의 모든 의학도 변비가 많은 질병의 원인이라고 입을 모읍니다. 현대인은 스트레스, 좌식 생활로 인한 운동부족, 천연 섬유질 섭취 부족…등 많은 이유로 인해 변비 증세가 특별히 많습니다.

문제는 본인은 정기적으로 배변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경우 엄청난 양의 노폐물(숙변, 배출되지 못하여 굳어진 대변)을 몸 안에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는 본인의 별다른 자각 증세 없이 심지어 5-20 kg에 해당하는 숙변을 몸 안에 지니고 있는 경우도 드물지 않게 발견됩니다.

특히, 원하던 원하지 않던 많은 양의 설탕을 과소비하는 현대인의 식습관으로 인해 장(腸) 벽에 점성이 강한 끈적끈적한 설탕 성분이 달라붙어, 쉽게 숙변이 형성되고(Fecal Impaction), 장을 압박하여, 장의 표면에 흉측한 커다란 숙변 주머니를 만들어 놓기도 합니다.

문제는 그 숙변이 계속 독성을 몸 속으로 뿜어내고, 많은 유해 미생물(박테리아, 심지어는 기생충)의 서식지가 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거니와 그 결과 몸에 좋은 박테리아가 좋지 않은 박테리아에게 늘 압도됩니다.

현대인이 다량 섭취하고 있는 화학물질, 방부제, 살충제도 이러한 맹독성 숙변 형성에 큰 기여를 합니다. 알아두어야 할 것은 이러한 노폐물 덩어리, 즉 숙변이 시간이 지나며 저절로 몸 밖으로 배출되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심지어는 ‘여러 해’동안 몸 속에 머물면서 점점 독성이 더 강한 물질로 변해가고, 독성을 지속적으로 온몸에 방출하면서 건강을 해치게 되어, 피로, 건강치 못한 피부, 비만, 당뇨, 암… 등의 원인이 됩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이러한 체내 노폐물을 주기적으로 제거해주는 장 디톡스를 해야할 필요성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건강하게 디톡스를 하려면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숙변 및 변비에 관한 한 정공법은 요구르트, 김치 등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를 많이 섭취하여 장 내에 서식하는 몸에 좋은 박테리아의 양을 늘리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적절한 운동을 하며, 몇몇 천연 채소(그 속에 들어 있는 식물성 섬유질)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입니다.

이에 더하여, 엘레오틴 칼리메라를 주기적으로 드셔주시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장 디톡스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 Kalimera 라는 단어는 그리스어로 “Good Morning”에 해당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의 특수 성분이 듬뿍 들어있는 아주 건강한 디톡스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1. 샐러리

흔히 다이어트 식품, 섬유질 보충, 샐러드 등으로 자주 접하셨을 법한 셀러리는 고대 중국의 황실에서 회충 등의 기생충을 없애는 구충제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숙변을 녹여서, 몸 밖으로 배출되는 과정 중 기생충이 배출되어 버릴 정도로 강력하게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개발 및 생산 회사인 캐나다의 이스트우드사는 중국과학원-청화대학-신농제약 연구진과 합작으로 10년 이상의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하여 고대 중국 황실의 셀러리 요법을 현대 과학으로 재현하는데 성공하였고, 바로 이 샐러리 추출물이 포함된 것이 가장 특수한 점입니다.

2. 알로에

알로에는 세계 각국이 통변을 안전하게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고있는 것을 공인하고 있는데, 질 좋은 식물성 섬유도 섬유려니와, 그 속에 포함되어 있는 안트라 퀴논계화합물(무수 바바로인) 때문입니다.

3. 곤약


곤약의 글루코만난 성분으로 인해, 배변활동을 돕고, 콜레스테롤도 떨어뜨려줍니다.

4. 알파파

동물들이 자연계에서 심한 장 트러블이나 변비가 생기면, 스스로 찾아 먹는 배출에 도움이 되는 식물입니다.

엘레오틴 칼리메라는 위의 식물 추출물들이 블렌딩 과정을 통해 캡슐화하여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섭취 방법은 5일간 2캡슐씩 하루에 총 3번 섭취(하루 총 6캡슐)하고, 중간중간 물을 많이 마시는 것입니다.

뿐 만 아니라, 디톡스 기간 동안은 특히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유지하고, 당분이 섞이지 않은 요구르트나 김치 등의 유산균을 충분히 섭취하고, 적당량의 운동을 하고, 밤에 주무시기 전과 아침에 일어나서 하복부를 5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 해줍니다.

이렇게 디톡스를 거치면 대부분의 경우, 2-3일 이내에 배변에 변화가 생기게 되고, 특히 배번을 통해 어두운 색의 심한 악취가 나는 숙변이 배출되어 장 내 환경이 깨끗해질 수 있게 됩니다. (천연 성분으로만 생산된 칼리메라 제품에는 인위적으로 배변을 유도하는 설사제, 화학 성분 등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엘레오틴 칼리메라 구매하기

위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1월 31일까지

쿠폰 및 엘레오틴에서 생산된 더 건강한 신진대사를 위한 기능성 차음료 MB White Tea 15일 분량을 증정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