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의 건강 위기

by 김영수 박사

파트 #1

1. 전문가들은 2달 마다 결론을 뒤집어 왔다.

2. 나는 내가 광고하거나, 발표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연구를 해서, 내가 주장하고 싶은 그 결론을 내주기를 바랐다.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다는 확신이 있었다.

3. 언론의 통제가 심해서, 정확한 정보를 알 수가 없다.

4. 화학 해열 진통제를 피해야한다.

5. 절대로 낙관할 수 없는 상황이다. 11월이 되면 아주 좋지 않을 일이 발생할 확률은 거의 100%. 3월에 북반구의 일조량이 늘어나면서, 유행병이 줄어드는 것을 예방주사가 효과 있는 것으로 착각하고 지나친 낙관에 빠지게 될 것이다.

6. 계속해서 백신을 맞아야 할 것이다. 자연 면역 증진 이외에는 답이 없다.

7. 예방주사에 원천적인 위험이 있다. 그러나, 안 맞을 수도 없다.

8. 우리 회사가 자연 면역력 증가 제품, 항바이러스 제품을 계속 준비해왔다. 일단, 과거의 고객부터 공급한다.

파트 #2

1. 예방주사의 허실: 위험하다. 그러나, 안 맞을 수도 없다.

2. 새로 발생하는 변종은 감염력과 살상력이 모두 높아진다. 1912년 스페인 독감의 변종발생 경로를 그대로 따라가고 있다.

3. 당뇨가 있는데, 유행병이 걸리면, 사망할 확률이 여러 배 올라간다. 그런데, 이번 케이스의 경우 감염되면, 당뇨가 걸리기도 한다. 아주 심한 당뇨가 발생한다. 혈당치 500-600까지 치솟는다. 영구히 회복 안된다. 예방주사가 당뇨를 일으킬 위험성도 상당하다.

4. 구강복용 양약으로 혈당조절하는 것은 아주 위험해졌다.

5. 우리 회사가 아마 유일하게 당뇨와 유행질병과의 악순환을 끊어줄 수 있는 답을 제공하는 것 같다.

6. 고혈압 고콜레스테롤 환자들이 지금부터 해야될 일.

blank

blank

자연건강대학교에 오시면 무료 샘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연건강대학 페이스북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