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오틴과 암

1. 엘레오틴 관련 모임을 하면, 이상하게 암과 관련 질문을 많이 하십니다. 분명히 저희 엘레오틴 제품은 대사증후군 관련 제품인데, 암에 관해서 질문을 많이 하십니다.

2. 그리고, 실제로 암환자분들께서, 저희 제품을 많이 사용하십니다.

3. 저는 책임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어서, 암과 엘레오틴관련 이야기만 나오면 될 수 있으면 언급을 회피합니다. 저희가 저희 제품을 암과 관련해서 본격적으로 체계적으로 임상실험을 한 것도 아니고 해서, 기껏해드려야, 심리적 격려 정도로 말을 아낍니다.

4. 그런데, 아래 정도로 정리를 해두고 싶습니다. 단, 이것은 비전문가로서 저의 개인 의견이고 반드시 의사의 전문적인 지도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5. 일단, 암환자 중에 저희 제품을 드시고 '완치되었다'라고 주장하시는 분은 많습니다. 얼마전까지 저희 제품을 수억원 어치 구매하시던 포항의 엄사장님만 하더라도, 위암말기 환자셨는데,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고 완치되셨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사실, 저희 제품의 북미 최대의 고객은 얼마전까지만하더라도, '헤일런'이라고해서, 암전문제품판매회사였습니다.

6. 제가 들은 이야기만 전하자면, 미국의 유명한 의사들이 회원이신 그 분들은, '암 이란 것이 혹이고 그 속의 혈당이 아주 높다. 그런데, 엘레오틴으로 그 혹 속의 혈당을 부작용없이 내려 주니, 암이 잡히는 것이다'라고 주장하십니다. 그럴듯하게 들렸습니다.
암이 급속도로 번지기 위해서는 암은 영양이 많이 필요한데, 암에 그 영양이 공급되는 것을 엘레오틴이 차단해 준다는 그런 뜻인 듯합니다.
암환자에게 혈당을 떨어뜨리는 보통의 약을 주면, (혹 속의 혈당은 내려가지 않는데) 온 몸의 혈당이 과도하게 내려가고 체력이 약해져서 생명을 단축시키는데 엘레오틴을 주면, 혈당이 정상화되는 과정을 통해서, 혹 속의 혈당만 선택적으로 내려간다는 겁니다. 제가 확인한 건 아니고, 그 암 전문 의사분들이 주장하시는 겁니다.

7. 당뇨병이 있으면 암이 발생할 확율이 400% 올라갑니다.
그래서, 고혈당을 부작용이 없이 정상혈당으로 만들어 놓으면, 암에 도움을 될 것이라고 누구라도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과 미국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암전문의께서 저희 캐나다회사 상장때 개인으로서는 가장 많이 주식을 구입하신 것만 봐도, 저희 제품이 암과 관련하여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짐작할 수 있습니다.

8. 그리고, 엘레오틴을 드시면, 면역력이 강화되는 것은 누구나 느낍니다. 면역력이 올라가면, 사실 암과의 싸움에 희망이 생기는 것이죠. 예방은 말할 것도 없구요. 생각해보면, 우리 인체에 암이 하루에 백만건 발생한답니다. 그것을 우리 몸이 매일 면역력으로 이겨내는 겁니다. 스트레스와 기타 이유로 면역력이 약해지면 암이 이겨버리는 것입니다. 그런데, 약해진 면역력이 강해지면 지고 있던 싸움에 뭔가 희망이 생기는 것입니다.

9. 사실 저희에겐 무척 좋은 암제품이 있었습니다.
G 200이라고 했죠.
그런데, 저희가 상품화를 포기해버렸습니다. 환자들께서 너무 큰 희망을 거시기 때문에 겁이 덜컥 났습니다. (이 제품의 임상실험결과등은 언제던지 공개하겠습니다)
비슷한 이유로, 유아형 당뇨관련해서도 상품화를 포기했습니다. 너무 희망을 거시기 때문에 위험했습니다.
이 세상이 100% 완치되는 제품이 있겠습니까? 그런데, 저희 제품을 사용하신 후 한 명이라도 돌아가시게 되면, 저희가 책임을 모두 뒤집어 써야하기 때문에, 저희가 한 개인기업으로서는 제품화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사고한번으로 회사가 망해버릴 수가 있습니다.

10. 그런데, 암 환자에게는 저희가 아래를 권합니다. (일반적인 건강 상식이지, 암치료를 위해 권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하고 권합니다. )
10-1. 햇볕을 많이 쐬면서 숲속 같은 곳을 많이 걸어라. 가능하면 피부를 햇볕에 노출해라.
10-2. '입에 끌리는' 단백질을 많이 섭취해라. 좋은 지방도... '입에 끌리는'이 포인트입니다.
사람 몸은 신기해서, 신기하게 자기가 필요한 것을 자기가 아는 그런 묘한 자각기능이 있습니다. 암환자들은 단걸 좋아하시는데, 단백질 그리고 좋은 지방 중에 입에 끌리는 것이 한두어게 있으면 참 좋은 징조입니다. 너무 단 것/전분만 드시지 말고, 질 좋은 단백질 지방을 꼭 드시기 바랍니다.
저는 음식이라곤 한 숫갈도 못드시던 위암말기, 대장암말기 환자들이 묘하게 마지막으로 개장국이나 한 숫갈 먹고 싶다면서, '개장국' 드시면서 결국은 완치까지 가는 것을 '아주' 많이 봤습니다. 특히, 항암치료를 하면 체력이 많이 떨어집니다. 항암치료는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체력이 받쳐줘야합니다. 요사이는 암연구가 많이 진전되어서 좋은 항암치료가 많습니다. 항암치료하면 죽는다...이따우 소리하는 그런 엉터리들은 멀리하십시요. 질좋은 단백질 지방...항암치료때는 필수입니다.
10-3. 그리고, 저희 제품인데요...
일단, 작은 양 (하루 한 알 정도)의 Ma-5들 드셔보시고, 몸에서 거부하는 것이 없다/또는 좀 기분이 좋아진다/ 좀 기운이 난다라고 확인 되면, 양을 늘려서, Ma-5, 슈퍼브리앙, 슈퍼벤틀리를 대용량드시면 됩니다.
경제적 부담이 되시겠지만, 3 제품 다 하루 6알 정도 (총 18알) 드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말기 암환자가 그렇게 하셔서 완치가 되는 것을 상당히 많이 봐와서 드리는 말씀이지, 그렇게하면 완치된다라는 말은 절대로 하지 않고 있다, 단지, 암환자의 일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그런 이야기임을 분명히 다시 한 번 밝힙니다.
Ma-5는 면역력을 키워주고, 슈퍼벤틀리는 몸에서 독을 뽑고, 슈퍼브리앙은 몸에 필요한 그러나 식품이나 다른 영양제에서 소홀히 하는 몇몇 영양을 공급해줌으로써 좋을 겁니다.
저 자신 하루에 엘레오틴을 6-8알 먹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엘레오틴프리미엄클럽에 가입하셔서 수입을 발생하시면서 부담을 더실 수도 있고, 정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저희 무료 나눔 프로그램을 주목해 주십시요. 저희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총 생산의 일부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내가 정식으로 통상의 방법으로 구매해주시면, 다른 더 어려운 분들에게 더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걸 기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4 녹즙...이런 것들은 암의 '예방'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일단 암이 발생하고 나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생야채에는 약간의 독성들이 들어있거든요. 안그래도 암으로부터 독성이 퍼져서 몸에 부담이 있는데, 거기다 추가부담을 줄 필요는 없겠지요.

11. 마지막으로 암은 사실, 모든 사람이 다 다릅니다. 그래서, 이론화도 어렵고 치료법도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 제 주장은 바로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그 무엇인가를 찾으면 아주 도움이된다는 겁니다. 저희 엘레오틴이 그런 무엇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다양한 체험담의 예

유튜브에서 '엘레오틴 암'을 검색하시면 다양한 체험담에 대한 동영상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