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과 당뇨: 현대의학의 속임수

고혈압을 위한 양약들은 오래 (거의 영구히) 먹어야하고, 그래서, 단기간에는 부작용이 별로 없을지라도, 전체 사용기간 동안에 누적되는 부작용은 만만치 않습니다. 그런데, 특히 고혈압 약들은 혈당을 올립니다. 그리고, 당뇨치료를 위해 먹는 혈당억제약들은 혈압을 올립니다. 그래서 고혈압과 당뇨, 고혈압과 당뇨약, 이 넷이서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점점 서로를 도와가면서 서로를 강화시키는 그런 고약한 악순환이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고혈압약도 갈수록 내성이 생기고, 혈당억제제도 갈수록 내성이 생깁니다. 7-8년 정도 같이 먹고나면, 아주 심한 고혈압과 동시에 심한 당뇨 상태가 되어있고, 굉장히 심각한 부작용이 몸 여기 저기에 나타납니다. 신장 장애가 대표적인 예지요. 또 중풍, 심장마비 등의 위험성은 아주 높아져 있습니다.
 

이 악순환을 끊는 방법은 인슐린 저항성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저하시키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인슐린저항성을 줄이는 방법으로는 대표적으로는 운동이 있지만, 일반인이 인슐린 저항성을 떨어뜨릴 정도로 운동을 하기란 현실적으론 어렵고, 약초를 기반으로 한 저희 엘레오틴 제품이 안전하고 특별히 효과가 좋습니다. 저희 임상실험자료를 보시면 인슐린 저항성에 관한 엘레오틴제품의 효과가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혈압문제로 고생하시는 분은 ‘엘레오틴 벤틀리’와 ‘엘레오틴 엘비엠’을 동시에 사용하시면, 벤틀리로는 인슐린 저항성을 떨어뜨리고, 엘비엠으로는 혈압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건강하게 저하시켜서, 위에서 말하는 악순환이 아니라, 혈압건강과 혈당건강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선순환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캐나다 정부와 몇몇 다른 정부의 승인을 이미 취득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고혈압이란 무엇이고 어떤 자연 치유법이 있는 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edireport.com에 설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