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독수리 모임

5주 교육 프로그램


제 1 주 (입문):
엘레오틴의 기초칼리메라란 무엇인가?
주요 내용 1. 오장자 교수 강의영상 보기

2. 김 박사 간증 읽기

3. m.eleotin.co.kr 안내 및 개인적으로 제품 열심히 공부하는 습관 들이기

지식 중심:
지식없이 많이 파는 것을 원치 않음. 무엇보다 소비자를 속이면 안된다.
무엇보다도 정직.
과장 절대 엄금.

달성 목적 1. 왜 세계제일인가

2. 왜 좋은 회사인가

3. 왜 김영수 박사인가

4. 정보는 어디서 찾는가

주의점 1.  해서는 안될말 안내.

2. “엘레오틴을 잘못 사용하는 경우”

3. 고객을 불필요하게 실망시키지 않는 법

비고 1. Tea와 칼리메라 시식

2. 1주차 교육 내용을 정리하기 위한 “유모아 퀴즈”

3. 책자와 DVD 구입

4. 칼리메라를 제외한 다른 제품 판매 하지 않음.

다른 제품에 관해서는 배우지 않으면 팔지 않는다는 생각을 할 것.


제 2 주:
대사증후군(1)고혈압과 비만에 관해서
주요 내용 1. 지난주 내용 복습
- 오장자 교수 강의 다시 보기
- 잘못된 사용법 다시 보기

2. 고혈압 영상 시청
- 영상 보기 1
- 영상 보기 2
- 영상 보기 3

3. 비만 영상 시청

4. 소아 비만 영상 시청

5. 황당한 다이어트 보기 및 읽기

달성 목적 1. 인슐린 저항성이 무엇인가

2. 왜 우리제품은 유일무이한가

주의점 m.eleotin.co.kr에 어떤 페이지에 어떤 제품 및 정보가 있는지를 정확하게 숙지
비고 2주차 교육 내용을 정리하기 위한 “유모아 퀴즈”
당뇨/고혈압/비만 제품 판매 시작

제 3 주:
대사 증후군(2)뇌건강과 성기능
주요 내용 뇌건강과 성기능 관련 자료들
달성 목적 오장자 교수 강의영상 복습 시청
주의점 다음 그룹 핵분열 준비 시작
비고 3주차 교육 내용을 정리하기 위한 “유모아 퀴즈”
뇌건강 제품 판매 시작

제 4 주:
면역기능 향상
주요 내용 Ma5, 화장품 관련 자료, AQ 오메가 (2015 신제품 안내 자료)
달성 목적 1. 제품 판매시의 어려움들과 그를 극복하는 방법.

2. 여러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

주의점 지난 내용복습 및 다음 그룹 조직화 준비
비고 4주차 교육 내용을 정리하기 위한 “유모아 퀴즈”
면역기능 및 화장품 제품 판매 시작.

대리점 신청 자격:
교육 4주 이상 참여자만!

제 5 주:
SNS 사업화
주요 내용 어떻게 SNS를 통해 디스트리뷰터가 되는가?

EBMR의 장래

달성 목적 1. 소비자의 실제 사용 후기(진정성 중요)

2. 강사 선발

3. 다음 소그룹 책임자 선발

4. 다음 그룹 교육 스케쥴 확보

주의점 지난 내용복습

어떻게 사업자나 소비자를 모으는가

비고 5주차 교육 내용을 정리하기 위한 “유모아 퀴즈” & 성공적인 교육 과정 이수를 위한  "졸업퀴즈"
대리점 가능성 확인교육 수료: 선물 제공 (기념품: 양말/tea/뱃지 등)주식 투자: 어떻게 살 수 있는지 안내
  • 향후 한국 시장의 엘레오틴 제품 판매는 소그룹 모임을 기본 단위로 할 예정.
  • 영상을 시청하고, 간단히 교재 내용 나누기, 물건을 사지 않더라도 5주 교육과정을 다 마친 사람은 선물 증정.
  • 일종의 취업훈련 및 건강 강좌도 될 수 있고, 뿐 만 아니라 SNS를 사용하는 법도 배울 수 있는 기회.
  • 교육 시에는 최대한 자발적 토의: 왜 특별한가, 다른 제품과 어떤 점이 다른가 등을 참가자 본인의 입으로, 본인의 표현으로 말하는 방식으로 진행.
  • 교육 시 엘레오틴 제품 시음 및 시식 진행. 그리고 가능하면 끝나고 간단한 식사 (도시락이 제일 좋고 아니면 같이 간단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음. 같이 뭐든지 먹으면 그 단체가 강해짐)
  • 5주 프로그램이 계속해서 돌아가고 새 사람이 오면 중간에 시작하더라도, 5주를 다 참가하도록 권유할 것.
  • 이스트우드 직원은 어느 그룹이 건강하게 돌아가고 있나를 모니터하고 건강하게 돌아가지 않는 그룹은 지도해주고 참가자들에게 선물 등을 풍족히 줄 예정.
  • 5주 교육 과정 중 적절한 시점(주로 4-5주차)에 화상회의 방식을 통해 종종 김박사가 직접 정보를 전달하고, 이스트우드 직원이 수시로 참가하거나 화상회의를 통해 자주 그룹원들과 개인적인 친분을 유지할 것.
  • 교육 모임 때마다 시식을 위해 tea 제품과 칼리메라 블리스터 제품을 충분히 공급.
  • 중간에 교육 과정에 참여하는 분들이 잘 적응하여 서먹하지 않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룹원들간 개인적으로 서로 돈을 빌리는 등의 금전적 교류는 일체 금지.
  • 5주 간 참가자들 사이에 서로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하나씩 공유해볼 것.

고객관리

  1. 언제 진단을 받으셨습니까? 지금은 혈당이 어느 정도 이십니까?
  2. 나이와 체중은?
  3. 앞으로 치료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실 용의는 있으신지요? 술을 끊어야 합니다.
  4. 진단을 받으시기 전에 특별히 스트레스를 받으신 일이십니까?
  5. 진단 전에 체중 변화는 있으셨습니까?
  6. 다른 병이 있으신가요?
  7. 진단 전에, 드시고 있었던 약이 있으십니까? 지금 드시는 약은 혹은 맞고 계신 주사제는 무엇입니까?
  8. 진단 후에 어떠한 치료를 하셨습니까?
  9. 주치의가 뭐라고 하시는가요?
  10. 저희 제품을 사용하면 주치의가 혹시 반발을 하시지는 않으실까요?
  11. 소변의 양이나 색깔이나 냄새나 큰변화가 있으셨습니까?
  12. 잠은 잘주무십니까?
  13. 피로감은 어떻습니까?
  14. 성생활의변화는?
  15. 술을 드시나요? 주량은 어느 정도십니까? 진단 후 주량의 변화가 있으셨습니까?
  16. 합병증은 있으십니까? 시력에 변화가 있으십니까?
  17. 펩타이드 수치. 혈장인슐린 등의 검사를 받으셨나요?
  18. 운동과 섭생만으로 치료가 가능하다는 말을 들으셨을텐데 왜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지시는지요?
  19. 저희 제품을 시작하시면 꾸준히 지시에 따라서 사용하여야 하는데 그럴 용의는 있으신지요?
  20. 오메가 3 과다복용, 다른 병치료을 위한 약등으로 당뇨가 많이 발생합니다. 혹시 그런 일이 있습니까?
  21. 가족중에, 당뇨 환자가 계십니까? 고혈압환자. 암환자. 치매 환자분이 계신가요? 비만을 걱정하시는 가족이 많이 계신가요? 주의력 집중 문제가 있는 아이들이 있나요?

교육 프로그램 일정 및 참여 대한 문의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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